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접수기간 제외 대상은?
4일 안양시에서는 경제안정을 위한 취지로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이번 지원금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50만 원씩 지급된다고 하며 11일부터 온라인을 시작으로 11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고 하는데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접수기간 및 제외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해당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대상/접수기간/금액
개업일 기준으로 22년 10월 4일 이전에 등록된 소상공인이 대상이며 폐업이나 휴업이 아닌 영업중인 상태여야 지급대상에 포함됩니다.
10월 11일 09시 온라인 접수를 먼저 시작하며 10월 24일 오프라인 접수도 같이 진행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신청하시기 바라며 11월 18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기간 꼭 확인하셔서 꼭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접수를 하신 후 온라인은 10월 17일, 현장 방문 10월 31일 부터 신청하신 계좌로 지원금 50만 원이 입금되며 소상공인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부정 수급하신 분들은 전액 환수가 이뤄진다 하니 기준 꼭 확인하셔서 불이익받으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온라인/오프라인)
온라인의 경우 안양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입력 후 휴대폰 인증과 추가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결과가 문자로 발송되며 오프라인 채널인 현장방문의 경우 근처 행정복지센터에 구비서류를 지참해 방문하시게 되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게 신청가능하시며 구비서류와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외대상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해 지원금을 지급받게 되더라도 제외대상에 포함되신다면 환수가 진행되며 제외 대상인 경우 신청이 불가하시기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라며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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